뉴스 > PC

애인을 휘둘러 괴물 잡고 연애까지? 신작 '보이프랜드 던전'

/ 1

▲ 무기와 연애하는 핵 앤 슬래시 로맨스 게임 '보이프랜드 던전' (사진출처: 킷폭스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)

'문 헌터', '더 슈라우디드 아일' 등 독특한 게임을 개발해온 킷폭스가 또 하나의 괴작을 소개했다. 괴물을 처치해 무기를 강화하고, 그 무기와 연애하는 '보이프랜드 던전'이다.

킷폭스는 10월 19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핵 앤 슬래시 로맨스 게임 '보이프랜드 던전'을 소개했다. 공개된 플레이 트레일러에서 보여지는 '보이프랜드 던전' 첫 모습은 여느 2D 쿼터뷰 핵 앤 슬래시 RPG와 다르지 않아 보인다. 플레이어는 던전에서 괴물을 처치하고 전리품을 모아야 한다.

이 게임의 특별함은 던전에서 찾은 황금 금고 속에서 무기가 나오면서부터 시작된다. 무기는 나오자마자 사람으로 변신하고 닭살 돋는 대사를 던지며 주인공에게 작업을 건다. 플레이어는 이처럼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는 무기들을 수집하고, 이 무기로 적을 처치해 레벨 업을 시켜줘야 한다. 레벨에 따라 각 무기는 대화 선택지가 확장되며 연애가 가능해진다. 또한 적을 처치하는 것 외에도 던전에서 얻은 개조용품을 무기에 박아 넣어 호감도를 올릴 수도 있다.


▲ 첫 인상은 특별할 것 없어 보이지만... (사진출처: 킷폭스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)


▲ 황금 금고를 열자 안에 있던 무기가 사람으로 변신했다 (사진출처: 킷폭스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)

'보이프랜드 던전'에는 탈와, 단검, 에페 등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. 각각의 무기는 저마다 다른 특징과 외모의 캐릭터로 변신한다. 예를 들어 단검은 발레리아라는 보이시한 젊은 여성으로 변신하고, 에페는 냉철한 인상의 흑인 남성으로 변신한다. 그 외에도 '보이프랜드 던전'에는 최소 다섯 개의 무기가 더 등장한다. 심지어 이 중에는 고양이도 있어서, 고양이와의 연애도 가능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.

'당신의 무기와 데이트 하라', '그들의 사랑을 장착하라' 등의 황당한 표어들을 내건 '보이프랜드 던전'은 2019년 발매 예정이다.


▲ 단검 캐릭터 발레리아와의 대화 장면 (사진출처: 킷폭스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)
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
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
게임잡지
2006년 8월호
2006년 7월호
2005년 8월호
2004년 10월호
2004년 4월호
게임일정
2024
03